새로나CS 제품의 A/S 정책은 구매일로부터 1년간 무상으로 제공됩니다. 단, 소비자 과실로 인한 고장이나 파손은 유상 수리 대상이며, 수리 비용은 제품의 종류 및 수리 내용에 따라 상이합니다. A/S 접수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, 제품의 시리얼 번호와 고장 증상을 정확하게 설명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 수리 기간은 제품의 수리 내용과 부품 수급 상황에 따라 다르며, 평균적으로 3~5일 정도 소요됩니다. 자세한 A/S 절차 및 수리 비용에 대한 안내는 고객센터 상담원 또는 새로나CS 홈페이지 A/S 안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제품 보증서를 잘 보관하시어 A/S 접수 시 제시해주시면 더욱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 단, 보증서 분실 시에는 구매 증빙 자료를 제시해 주셔야 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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