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트로커스 백팩은 구매일로부터 1년간 제품 하자에 대한 무상 A/S를 제공합니다. 단, 소비자 과실에 의한 파손이나 변형, 외부 충격으로 인한 손상은 A/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 A/S 접수는 구매처 또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, 상세한 A/S 절차는 해당 채널을 통해 문의하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 A/S 접수 전, 제품의 하자 증상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하여 함께 제출해주시면 처리가 더욱 원활하게 진행됩니다.


관련정보 스트로커스 백팩: 완벽한 선택을 위한 가이드


추가정보 스트로커스백팩


네이버백과 검색 네이버사전 검색 위키백과 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