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스포츠 기록은 다양한 종류의 데이터를 포함합니다. 가장 기본적으로는 각 경기의 결과 데이터가 있습니다. 이는 승리팀, 패배팀, 세트 스코어, 경기 시간 등을 포함합니다. 하지만 여기서 더 나아가 선수 개인의 통계 데이터도 포함됩니다. 예를 들어, 게임 내에서 기록한 킬, 데스, 어시스트 수, 평균 데미지, KDA (Kill/Death/Assist 비율), CS (Creep Score, 혹은 미니언 처치 수), 참여율 등의 세부적인 수치들이 기록됩니다. 게임의 종류에 따라 특정 지표(예: 탑/미드/정글 등 라인별 성적, 오브젝트 획득 수, 골드 획득량 등)가 추가적으로 기록될 수 있습니다. 또한, 팀 전체의 전략 및 운영 방식에 대한 분석 데이터, 선수들의 챔피언 픽/밴 데이터, 경기 당 사용된 전략 및 챔피언 조합 등의 정보도 기록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데이터들은 경기 결과 예측, 선수 평가, 팀 전략 분석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됩니다. 뿐만 아니라, 토너먼트, 리그, 시즌별 통계, 선수 개인의 커리어 기록 등 장기간에 걸친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관리하고 분석하는 것도 중요한 부분입니다. 최근에는 게임 내 행동 분석, 감정 분석 등 더욱 심도 있는 데이터 분석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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